28일 오후 3시, 천안 신부문화공원서

[ 시티저널 유명조 기자 ] 꿈꾸는 청소년! 노래하는 청소년! 도전을 시작하자. 올해 열 여덜번째 열리는 천안시 태조산 청소년 가요제가 28일 열린다고 태조산 청소년수련관이 밝혔다.

올해는 꿈꾸는 청소년! 노래하는 청소년! 도전을 시작하자. 라는 내용으로 천안 관내 청소년들의 끼와 열정을 발휘할 수 있게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원(관장 : 윤여숭)에서 주최. 주관하고 천안시, 천안교육지원청, 백석문화대학교가 후원하는 청소년 가요제는 해를 거듭 할수록 실력 있는 청소년들이 참가를 하고 있다.

천안의 대표적인 청소년 음악축제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천안시 태조산 청소년 가요제는 청소년들에게 건전한 여가활용을 독려하고 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청소년 가요제다.

본선에 앞서 오는 27일 토요일 천안시청소년수련관 야외공연장에서 예선전을 펼쳐 본선무대에서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이게 된다.

특히 이번 가요제에서 입상자는 오는 12월 1일 천안.아산 청소년 뮤직페스티벌에 천안 대표로 출전할 수 있는 자격도 함께 부여된다.

가요제 접수는 천안시내 14세에서 19세 사이 청소년으로 개인과 단체로 신청할 수 있으며, 오는 10월 25일 오후 5시까지 이메일을 통해 접수 가능하고 신청서는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자료실 내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음원을 첨부하여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꿈꾸는 청소년! 노래하는 청소년! 도전을 시작하자! 제18회 천안시 태조산 청소년 가요제가 28일 오후 3시부터 천안 신부문화공원 특설무대서 펼쳐진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