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설동호 미래를 만드는 대전 교육 활짝 열 계획

기사승인 2018.06.14  17:22:58

공유
default_news_ad1

- 13일 당선 소감문 통해 밝혀…미래 위한 교육 혁신 등 약속

   
 

[ 시티저널 허송빈 기자 ] 설동호(사진) 대전시 교육감 후보가 6·13 지방 선거 당선 소감으로 앞으로 여러분과 함께 미래를 만드는 대전 교육을 활짝 열겠다고 밝혔다.

13일 설 후보는 지난 4년동안 교육감으로 재직하면서 대전 교육을 파악하고 지속적으로 발전시켜나가야 할 일, 새롭게 추진해야 할 사업을 구상하고 실현할 수 있는 힘을 갖췄다며, 그동안의 성과를 돌아보며 4차 산업 혁명이라는 시대적 변화에 지혜롭게 대처하고, 앞으로 교육감 4년을 대전 교육 성공 시대를 이루겠다고 밝혔다.

또 창조적인 교육 정책을 추진하며, 안전을 보장하는 학교 환경을 구축해 마음 편히 보낼 수 있는 희망의 학교 행복한 대전 교육을 완성하고, 대전 인재를 세계 인재로 기르는 글로벌 교육과 보육에서 취업까지 연결될 수 있는 진로 교육으로 우리 학생이 행복한 미래를 위한 교육을 열어 가겠다고 약속했다.

설 후보는 이와 함께 변화가 가속화되는 세계화 시대, 우리 대전 교육은 미래 교육을 선도해야 한다는 시대적 사명을 절감하며, 우리 교육이 나아갈 바를 새롭게 정립하고 미래를 만드는 대전 교육을 실현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미래를 선도하는 교육 혁신, 창의·융합형 인재 양성, 안전하고 건강한 학교 조성, 공정하고 효율적인 교육 경영, 교육 기회가 균등한 교육 복지를 실현하겠다는 것이다.

허송빈 기자 news@gocj.net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ad27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