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27일, 고양 아람누리 야외극장서

[ 시티저널 유명조 기자 ] 26일과 27일 고양아람누리에서 ㅍㅍㅍ[프프프] 페스티벌 2018이 열렸다. 이번 라인업을 살펴보면 실력파 밴드 아도이와 프리아트페어에 참가하는 서점과 공방이 이름을 올렸다.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탄탄한 실력을 갖춘 아도이는 지난 해 발매한 CATNIP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 아도이 특유의 청량하고 신선한 음악으로 ㅍㅍㅍ[프프프] 페스티벌에서 한층 기대를 모으고 있다.

ㅍㅍㅍ[프프프] 페스티벌 메인 프로그램은 노루 스테이지, 피크닉 스테이지로 공연과 토크 콘서트가 열리고 있다.

26일 노루 스테이지에서는 9와 숫자들의 9(송재경), 김목인, 방백, 살롱 드 오수경, 하비누아주, ㅇ.ㅇ.ㅇ가 출연했고, 27일에는 마더바이브, 새소년, 세이수미, 아도이, 전진희가 무대에 오른다. 피크닉 스테이지에서는 청량한 사운드의 공연 외에도 작가들의 이야기를 펼칠 토크 무대를 만날 수 있다.

26일에는 천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신과 함께> 원작자인 주호민 웹툰작가가 야외극장을 찾은 관객과 함께 한다.

27일에는 지난 12월 자신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은 에세이를 펴낸 싱어 송 라이터 문문이 작가 김영신으로 토크 무대에 오른다.

공연과 토크 스테이지뿐만 아니라 노루목 야외극장의 자연환경을 활용한 피크닉 프로그램이 눈길을 끈다. 파란 하늘 아래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포트럭 파티존에서는 관람객들이 준비한 먹거리를 나눠먹을 수 있다. 공연과 공연 사이 즐거움을 더할 플레이그라운드존은 파란하늘놀이터 스템프 투어가 진행된다. 4가지 종목별 미션을 수행하고 스템프를 모으면 선착순에 한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해가 질 무렵 푸른잔디보물찾기 프로그램은 현장 접수를 받아 진행될 예정이다.

작은 책방과 공방에서 참여하는 프리아트페어 부스가 마련되어 ㅍㅍㅍ[프프프] 페스티벌만의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칠십이초 감자 부스에서는 미스 미스터리 포테이토를 주제로 기억에 담아 두고 싶은 문장점 뽑기, 질문서점 인공위성의 질문을 처방해드립니다, 재미공작소의 재미도서관 등이 운영되며, 음악서점 초원서점과 공상온도에서 준비한 서적과 독립출판물도 만날 수 있다.

ㅍㅍㅍ[프프프] 페스티벌은 스튜디오 비트린의 타투 이벤트와 어썸스트로베리의 끄적초상화, 바움플라워의 플라워 클래스도 운영된다.

ㅍㅍㅍ[프프프] 페스티벌 2018 공식티켓은 고양 아람누리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1일권은 55,000원, 2일권은 99,000원으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ㅍㅍㅍ[프프프] 페스티벌2018에 대한 이벤트 소식,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