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성선제 동구청장 후보, 외벽 현수막 전면 교체...본격 선거 돌입

기사승인 2018.05.16  15:56:14

공유
default_news_ad1

- “제대로 함께 일할 사람” 슬로건 앞세워 이장우 국회의원과 자유한국당 동구 후보자들 원팀 강조

   
 

[ 시티저널 안희대 기자 ]자유한국당 성선제 동구청장 예비후보는 15일 선거사무소 외벽 현수막을 전면 교체하며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새로 교체된 현수막은 해당 지역구 국회의원인 이장우 국회의원과 함께 찍은 사진을 전면에 내세우고, “제대로 함께 일할 사람”으로 국회의원과 구청장이 하나되어 더 좋은 동구 발전을 더욱 가속화 시킬 수 있다는 메시지를 선보였다.

캠프 관계자는 “‘새로운 사람들이 동구를 바꿉니다’라는 서브 슬로건으로 동구에 새롭고 참신한 일꾼이 필요함을 강조했다”는 설명이다.

또 다른 현수막에는 자유한국당 동구지역 후보자 전원이 함께 한 사진을 게시해 눈길을 끌었다.

후보측에 따르면 “사진 속에 함께 들어가 있는 이장우 국회의원을 중심으로 구청장 후보, 시의원 후보, 구의원 후보 등 동구 발전을 위해 하나가 되어 진행해 나가겠다는 현수막으로 지방선거 후보 모두가 원팀(ONE-TEAM)”이라고 강조했다.

성선제 동구청장 후보는 “ 반드시 동구청장으로 당선되어 그동안 쌓아온 다양한 경력을 바탕으로 미력하나마 동구 발전을 위해 헌신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다짐했다.

안희대 기자 news@gocj.net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7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