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최대 25% 캐시백 온통대박 온통세일

기사승인 2020.10.21  16:00:44

공유
default_news_ad1

- 11월 한 달동안 코세페 연계…소비 촉진 행사·경품 증정 이벤트도

   
▲ 21일 대전시 일자리경제국 고현덕 국장이 올 11월 한 달동안 온통대박 온통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사용 금액의 최대 25%를 돌려 준다.

[ 시티저널 허송빈 기자 ] 사용 금액의 최대 25%를 돌려주는 온통대박 온통세일이 선보인다.

21일 대전시는 정부의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이하 코세파)와 연계, 다음 달 1일부터 30일까지 온통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온통세일 기간 사용 금액의 최대 25%를 혜택으로 준다.

우선 월 50만원까지는 소비 촉진 지원금 10%를 포함해 모두 20%의 캐시백을 지급하고, 50만원 초과부터 100만원까지는 10%의 기본 캐시백을 지급한다.

또 플러스 할인 가맹점을 이용할 경우 5% 이상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소비 촉진 지원금은 다음 달 15일까지 지급 예정이지만, 예산 집행 추이에 따라 조기 종료·연장할 수 있고, 올해 연말까지 사용해야 한다.

5개 자치구별로 소비 촉진 릴레이 행사도 펼쳐진다.

다음 달 1일 서구를 시작으로 유성구, 대덕구, 중구, 동구 순으로 자치구별 2일씩 자치구의 날로 정해 소비를 유도하기로 했다.

해당 자치구에서 온통대전 1만원 이상 소비자 가운데 추첨으로 매일 500명에게 1만원이 온통대전을 지급할 예정이다.

자치구 릴레이 행사를 마치고 다음 달 11일부터 30일까지는 대전 모든 지역 온통대전 사용자로 확대해 자치구별 릴레이 행사와 동일하게 온통대전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다암 날 핸드폰 문자 메시지로 통보하고, 7일 후 지급하며, 결제 취소 때 환수하도록 했다.

또 전통 시장, 상점가, 골목 상권에서도 자체 계획에 따라 사용 금액별 페이백과 경품 등을 지급한다.

온라인 몰에서도 이용자에게 혜택을 주기로 했다.

온통대전몰(ontongdaejeon.ezwel.com)과 품앗이마을(poommall.co.kr)에서는 온통대전 사용자에게 사용 금액별 페이백과 할인 크폰 등을 지급할 계획이다.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행사도 마련했다.

다음 달 주말 플러스 할인 가맹점에서는 1만원 이상 사용자를 대상으로 매일 50명을 추첨해 3만원의 온통 대전을 지급하고, 지역 38곳 농협 하나로 마트에서는 온통대전 3만원 이상 사용자에게 마트별 최대 5% 즉시 할인 또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양곡, 주류, 담배, 절임 배추 등 일부 품목은 행사에서 제외다.

온통대전 운영 대행사인 (주)하나은행 역시 다음 달 온통대전 30만원 이상 사용자 가운데 3000명을 추첨해 모두 4000만원 상당의 냉장고, 스타일러, 건조기 등 가전 제품과 모바일 쿠폰, 하나 머니를 올 12월 중순에 지급하기로 했다.

더불어 행사 기간 동안 온통대전앱 온정 나눔 기부자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감사의 뜻을 전하고, 기부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해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온통대전 앱 또는 홈페이지(wwwlontongdaejeon.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송빈 기자 news@gocj.net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7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