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이효인 총장,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기사승인 2020.10.15  16:59:57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자료제공:대전과학기술대학교>

[ 시티저널 안희대 기자 ]이효인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총장이 15일 코로나19의 극복과 빠른 종식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병기 대전보건대학교 총장으로부터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한 이효인 총장은 “국민 모두가 이례적인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한 마음으로 철저한 위생관리에 신경 쓴다면 하루빨리 종식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하며, “우리 대전과학기술대학교도 앞장서서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대학 구성원 및 지역 사회와의 협력, 소통을 통해 코로나19의 종식을 위해 긴장의 끈을 놓지 않겠다. 대학가에서 모범사례로 남을 수 있을 때까지 솔선수범 하겠다.”라고 밝혔다.

이효인 총장은 다음 캠페인의 참여자로 한국관광대학교 백기엽 총장을 추천했다.

한편, 대전과학기술대학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위기대응반을 편성, 운영하고 있으며 정기 소독, 건물별 발열 카메라 설치 및 QR코드 출입 시스템, 방명록 작성 관리 등을 통해 출입인원을 철저히 파악하고 있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두 손을 모아 비누 거품을 내면서 손을 씻고 있는 로고와 ‘이겨 내자’라는 의미를 담은 ‘Stay Strong’ 문구로 구성되어 있고, 철저한 개인위생 수칙을 준수해 코로나19를 함께 극복해 나가자는 취지로 지난 3월 외교부에서 시작됐다.

안희대 기자 news@gocj.net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7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