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내 대표 우수기업 에이젯원·드림즈 에이젯원(주)

[ 시티저널 유명조 기자 ] 천안시청소년수련관(관장 배영호)은 천안 내 대표 우수기업인 에이젯원·드림즈 에이젯원(주)과 방과 후 아카데미 청소년들을 위한 후원 협약식이 열렸다고 2일 밝혔다.

에이젯원·드림즈 에이젯원(주) 김상한 회장은 지역사회 청소년들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특히 천안시청소년수련관 방과 후 아카데미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고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 지원협의회 소속 위원이기도 하다.

이번 장학금은 천안시청소년수련관 방과 후 아카데미 청소년들의 꿈을 지원하고 실질적인 도움을 필요로 하는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에이젯원·드림즈 에이젯원(주) 김상한 회장은 평소 청소년 복지 분야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며, 앞으로도 천안시 청소년은 물론 시민들의 복지를 위해서 꾸준히 봉사하고 후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천안시청소년수련관 배영호 관장은 방과 후 아카데미 청소년들을 위해 후원하시는 모습에 항상 감사드린다며, 민·관 네트워크를 통해 청소년들의 복지 사각지대를 최소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천안시청소년수련관 방과 후 아카데미는 여성가족부 국가 정책사업 으로서 2자녀 이상 및 맞벌이 가정 등 방과 후 돌봄과 활동이 필요한 중학교 2~3학년 청소년을 대상으로 다양한 체험활동, 학습지원, 급식, 상담 등 종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드림즈 에이젯원(주)은 에이젯원(주)에 소속된 비영리 성격을 가진 단체이며, 천안시복지재단 지정기탁을 통해 5년 동안 매년 천안시청소년수련관에 3백만 원의 장학금을 기부할 예정이다.

천안시청소년수련관 방과 후 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문의 및 궁금한 사항은 수련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