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티저널 안희대 기자 ]자유한국당 대전시당이 대덕구청장이 좌파 시민단체 출신들을 위한 일자리 만들기와 차기 선거를 위한 치적 쌓기 놀음을 더욱 노골화하고 있다고 맹 비난했다.

한국당 대전시당은 16일 성명을 통해 "대덕구 산모에게 농산물을 공급하는 꾸러미 지원 사업자에 구청장 남편이 이사로 재직했었던 유성구 소재 업체가 단독 입찰해 선정되 특혜시비가 있었다"며 이 같이 주장했다.

한국당은  연봉 4천만원 가까운 대덕구 3개동 주민자치지원관은 모두 시민단체 출신으로 처음부터 맞춤형이라는 비판이 있었고, 대전에서 재정자립도가 최하위임에도 불구하고 내년에는 12개 모든 동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라고 지적했다.

이어 이뿐만 아니라 대덕구 공동체지원센터 수탁법인은 지역의 대표적인 좌파 단체이고 센터장은 논란이 되었던 산모 꾸러미사업 업체 임원이었음이 최근에 밝혀졌다는 설명이다.

한국당은 "앞서 김제동의 1시간 30분 강연을 위해 세금을 무려 1550만원을 주면서 강행하려다 여론의 호된 비판을 받고 마지못해 취소한바 있다"고 지적하고 "대덕구는 구청장의 어설프고 개인 치적 쌓기용 좌파정책의 최대 실험장이자 시민단체 출신들을 위한 취업알선소, 그리고 구청장 가족의 돈벌이를 위한 멋잇감으로 전락하고 있다"고 비난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