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천안시2030청년복지센터, 흥흥발전소 페스티벌 개최

기사승인 2019.11.20  19:51:33

공유
default_news_ad1

- 오는 22일까지 청년몰 흥흥발전소에서 체험부스, 토크콘서트 등 운영

   
▲ 교육청소년과(흥흥발전소페스티벌 포스터)

[ 시티저널 김일식 기자 ] 천안시2030청년복지센터(센터장 최진근)가 20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천안 청년몰(동남구 은행길 5-4)에서 ‘흥흥발전소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시가 주최하고 천안시2030청년복지센터, 천안 청년몰 흥흥발전소, 백석문화대학교 산학협력단, 천안시기업인협의회에서 공동으로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청년몰 홍보와 활성화 도모는 물론 원도심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마련됐다.

페스티벌에서는 백석문화대학교 패션디자인 전공 학생들의 작품을 전시하는 의류페스티벌과 학습유형, 진로검사, 연애유형검사를 해볼 수 있는 천안시2030청년복지센터의 마음진료소(지하 1층)가 운영된다.

체험부스는 나만의 향기를 만들어보는 페브릭 퍼퓸 만들기(3층 브라운), 꽃리스 퍼퓸 타블렛 만들기(3층 달빛공작소), 양털을 콕콕 찍어 키링 만들기(2층 앙두)가 20일에 열린다.

오는 21일에는 나다움 타로카드체험(3층 매직샵)에 참여해 볼 수 있다.

또 축제 기간 매일 오후 3시에는 도깨비매, 짙은플러스, 앙두 등 청년몰에서 의류매장을 운영하는 청년상인들의 토크콘서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로는 흥흥발전소 페스티벌 참여 후 천안 청년몰 방문 인증을 SNS에 올리면 청년몰 이용 가능 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페스티벌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천안시2030청년복지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헌춘 교육청소년과장은 “산·학·관이 함께하는 이번 흥흥발전소 페스티벌을 개최하게 돼 매우 뜻깊다”며 “행사를 통해 시민들이 천안 원도심과 청년몰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김일식 기자 news@gocj.net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ad27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